(번역) 오랄 섭의 나날(1)

작성자 정보

  •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조악한 번역입니다. 구글로 1차 번역을 했고 후에 조금 다듬었습니다. 


아내와 장모가 윗층에서 TV를 보며 수다를 떨고, 장인이 거실에서 축구를 보는 동안 나는 장인의 크고 두꺼운 자랑거리을 빨고 있었습니다. 그때 주머니에서 전화의 진동음이 들려왔습니다근처 어딘가에서 오랄 섭이 필요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앱 진동이었습니다.

 

내가 장인의 나보다 2인치나 더 긴 그의 7인치 남자의 것을 핥았을 때 "근처에 또 다른 빨아야 할 것이 있니?"라고 물었습니다나는 아내나 장모에게 알리겠다는 위협이 싫었기 때문에, 그의 것을 입에 물고 라고 답했습니다. 게다가 나는 장인을 포함하여 자신의 자랑거리와 정액을 기꺼이 주는 어떤 남자에게도 거절할 수 없습니다.

 

나처럼 40대 중반의 이성애자 남자가 어떻게 두 아이(대학에 다니는 딸과 몇 주 안에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아들)와 비교적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다가 결국 남자의 것을 빨기 위해 모든 것을 버릴 수 있는 열렬한 오랄 섭이 되었는가여기에는 내 인생을 바꾼 이야기와 전화 앱이 있습니다.

 

.....

 

내 중년의 위기는 42살 때 시작되었습니다. 2017년쯤에 시작된 위기는 대부분의 중년 남자들이 값비싼 차나 오토바이를 살 것인가를 고민하는 것과는 달랐습니다. 남자의 것에 대한 관심이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그것은 우발적으로 남자의 것을 빠는 것에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사건 이전에는 한 번도 없었던 일이었습니다.

 

성인용품점에서 아내와 함께 즐길 것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것들에 대한 좋은 글을 읽었고, 아내의 성욕은 거의 가라앉은 상태였습니다.) 나는 인형 하나와 약간의 윤활유를 구입하고 즉시 테스트 해보고자 했습니다. 그래서 성인용품점의 뒤로 들어갔습니다.

 

활짝 열려 있는 첫 번째 문(일반 문이 아니라 미닫이 문)을 지나갔을 때 한 남자가 그게 다야? 그것밖에 못해? 이 게이야?”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나는 얼어붙었습니다. 나는 게이 영화에서 나오는 소리라고 생각했지만 그 목소리는 녹음되지 않은 진짜였습니다.

 

계속 걸었어야 했는데 멈춰 섰습니다.

돌아서서 바라보았습니다. 호기심이 나를 사로잡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호기심은 충격으로 이어졌습니다.

 

바닥에 바지를 입은 덩치 큰 흑인 남자가 서 있었고, 그의 자랑거리을 쓰다듬는 벌거벗은 남자는 바닥에 무릎을 꿇고 포르노 스타처럼 거대한 상대의 것을 맹렬히 흔들어 대고 있었습니다.

 

충격이었습니다. 한 번도 라이브 오럴 섹스 쇼를 본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다 무릎을 꿇고 그 검은 자랑거리 위로 침을 흘리는 남자가 내가 아는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습니다. 그는 내 사업 파트너이자 좋은 친구인 잭이었습니다.

 

그 흑인 남자는 나를 보고 미소를 지으며 물었습니다. “이 친구랑 같이 빨아볼래?”

 

나는 눈이 휘둥그레졌고 잭이 나를 보기 전에 재빨리 자리를 뜨고 뒤돌아 가게를 나갔습니다. 잭이 거대한 상대의 검은 것을 빠는 모습에 그리고 그 흑인 남자가 우리가 친구라는 것을 알고 있다는 사실에 내 머리는 빙글빙글 돌았습니다.

 

이상하게 머리는 빙글빙글 돌았는데 내 그곳은 욱신거리고 있었습니다.

나는 서둘러 차를 몰고 떠났지만, 잭이 게이인지 모릅니다.

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잭이었습니다.

 

아름다운 여인과 결혼한 잭.

네 명의 자녀를 둔 잭.

포커의 밤을 위해 매주 우리 집을 방문했던 잭.

마이너리그에서 야구를 했고, 대학에서 오른쪽 무릎을 다치기 전에 양키스에 의해 지명되었던 잭.

내 사무실 바로 옆에 있던 잭.

 

그날 밤, 구입한 인형을 사용하기 위해 집에 있는 내 방에서 가장 좋아하는 포르노 장면인 "Interracial Teacher Gangbang"의 브리트니 앰버를 보려고 했습니다. Brittney는 선생(내가 가장 좋아하는 판타지), 황갈색 허벅지 높이(내가 가장 좋아하는 페티쉬와 색상), 한동안 하이힐을 신고 있다가 나중에 스타킹을 신고(나는 둘 다 좋아함) 트리플 팀을 이루고(너무 화끈해) 있었습니다.

 

그러나 내 머릿속에서는 잭이 상대의 것을 빠는 영상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여전히 충격이 가시지 않았습니다.

 

상대의 것을 빠는 잭.

무릎을 꿇은 잭.

큰 검은 자랑거리.

흑인의 경멸적인 말.

 

비디오에 계속 집중하려고 노력했지만, 나의 관심은 여자의 멋진 가슴, 나일론 다리 및 신음 대신 장대하고 검은 것을 자랑하는 흑인에게 가고 있었습니다고개를 저으며 눈을 감고 인형에 집어넣은 내 것에 속도를 빨리했습니다. 왜 내가 목격한 것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지를 혼란스러워하며 몇 초 만에 사정했습니다.

 

설명할 수 없는 일입니다.

벌거벗은 동료가 흑인의 크고 검은 것을 빠는 장면이 생각나면서 내 것이 갑자기 쇠막대처럼 단단해졌다는 것이.

나는 게이가 아닙니다.

전에는 상대의 것을 빠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잭이 남자의 것을 빠는 것을 목격한 후, 성적 성향에 혼란이 왔습니다.

부부관계는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아내는 폐경기입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남자의 것에 대한 호기심이 커져 갔습니다.

 

직장에서 잭을 보았고 우리는 평소처럼 스포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지만, 내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시간은 잭이 입에 흑인의 것을 물고, 무릎을 꿇고 여자들이 나를 위해 하던 것처럼 굶주린 몸부림을 치는 것뿐이었습니다.

 

내 눈으로 직접 보지 않았다면 절대 믿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모든 것을 바꾸었습니다.

 

나는 온라인에 더 많이 접속하기 시작했고 레즈비언 이야기나 창녀 아내 이야기(내 아내가 창녀라는 생각은 항상 문자 그대로 매력적인 환상이었습니다)를 읽는 대신 게이 섹스에 대한 이야기를 읽기 시작했습니다검고 굵은 흑인의 자랑거리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는 놀랐습니다.

 

나는 더 많은 포르노를 보았고, 내 관심은 의심할 여지없이 여자가 아닌 남자의 것에 집중되었습니다. 모든 남자의 것이 독특하고 매력적으로 보였습니다. 그것은 스타킹을 신은 한 쌍의 다리, 단단한 가슴 또는 비욘세 엉덩이만큼 아름다웠습니다나는 더 이상 레즈비언 포르노를 보지 않았습니다. 스트레이트 포르노를 보고 있었고 여자보다 남자의 것을 응시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어 남자의 것이 나오는 사진을 검색하게 되었고, Tumblr에서 몇 시간이나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저마다 다른 모습이 신기했습니다. 큰 것, 작은 것, 곧은 것, 굽은 것, 굵은 것, 검은 것. 하얀 것페이지에는 남자의 것을 빨아주는 사람을 찾는 게시판이 있었습니다. 나는 많은 것을 읽었고, 심지어는 새로운 이메일을 만들어 몇 개에 답장했지만 정작 만남 제안이 주어졌을 때는 겁이 났습니다.

 

그동안 잭은 포커의 밤을 위해 몇 번 찾아왔습니다.

그를 볼 때마다 내가 알고 있다고 말하면 그가 어떻게 할 것인지 궁금했습니다.

그가 내 것을 빨까?

그러나 우리의 대화는 그의 아이들, 그의 아내, 그리고 남자들이 말하는 모든 일반적인 쓰레기와 같은 별 볼일이 없는 것이었습니다.

그의 말에는 불행하다는 암시가 없었습니다.

심지어 적어도 일주일에 세 번은 관계를 한다고 자랑했습니다.

나보다 세 배는 더 많았습니다.

 

하지만 포르노를 더 많이 볼수록, 텀블러를 더 많이 스크롤할수록 남자의 것을 빠는 생각에 더 집착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무릎을 꿇고 있는 상상을 합니다.

억지로 상대 남자의 것을 빨아먹는 상상을 합니다.

나는 낯선 사람을 위해 정액 받이가 되는 것을 상상합니다.

 

내가 그런 상상을 할 때마다 정말 강하게 사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남자의 것을 빠는 게이가 된다는 생각에 죄책감과 부끄러움을 느끼고 다시는 포르노를 보지 않겠다고 스스로에게 다짐을 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